본문 바로가기

라이프(life)

아동마스크추천 아이코코 컬러마스크 후기

계속되는 코로나시국으로 인해 마스크사는것도 일상이 되어버렸네요~

름에는 여름용 얇은 비말 마스크를 사용했었는데.

.이제 가을이 되고 찬바람이 불면서 좀더 탄탄하면서도 편한마스크를 찾게되더라구요!

초등학생인 아들은 매일 등교를 하기때문에~ 마스크가 정말 많이 필요한데요

주변엄마들의 추천으로 구매해본 아이코코컬러마스크 후기 나갑니다 ^^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입한 아이코코 컬러마스크예요~ 

저는 베이지 색상으로 구입했어요! 핑크나 민트. 하늘색등 다양한 색상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남자 아이라서 너무 과하지 않은 베이지색상으로 구입했어요 

소형 라지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초2 얼굴 작은 아이입니다 ​

 

 

마스크 뒷면에는 상세한 내용이 적혀있어요 숨쉬기 편한 2d 입체 마스크입니다 ​ 

요즘 어딜 가다보면 컬러풀한 마스크들이 있던데자세히 보니 아이코코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주변 아이들도 많이들 쓰고 다녀서 추천받았어요 ^^ ​

 

 

스킨톤에 가까운 베이지 색상으로부담이 없어요 

마스크를 열어보니 겉은 탄탄한 재질로 때가 타거나 무너짐이 없어보였답니다. 

기존에 쓰던 마스크는 자꾸 내려가서 코 아래로 내려오기도 하는데요 

새부리형은 탄탄하게 모양이 잡혀있어서 장점이죠

 

 

마스크안쪽은 보드라운 소재로 되어있어요~ 

겉이 생각보다 탄탄한 모양이라 조금 걱정했었는데 피부와 맞닿는 부분은 부드러운 소재라서 안심이였어요 ^^

 

 

이렇게 보드라운 느낌이랍니다^^ 

소중한 우리아이 피부에 닿는 부분이니 좀더 신경써야할 부분이죠~

 

 

마스크스트랩을 끼워서 아이등교전에 준비!! 저학년이라 매일 등교하는데요, 

마스크는 정말 필수! 그리고 학교를 다녀온뒤 집에서 잠시 쉬고 학원을가는데 그때에 마스크를 한번더 교환해 주기 때문에 하루에 꼭 2개씩 사용하는듯해요

 

​ 가장 걱정했었던 귀부분도 부드럽고 안아프다고 해요^^ 

새부리형은 싫어하는 울아들인데..이건 괜찮다고 하니 너무나 다행이예요~~ ​

 

적당히 밀착이 잘되면서도 탄탄해서 굿!! 

무너짐이 없이 잘 부착되면서 숨쉬기도 좋은편이라 만족스럽네요 

초2아들이지만 얼굴이 작은편인데 소형라지가 딱 좋았으니 사이즈 참고해주세요 ^^ 

아동용 마스크로 아이코코 컬러마스크 추천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