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beauty)

아큐브 원데이 렌즈 트루아이 구입 가격정보 및 착용후기

저는 시력이 많이 나쁜 가여운 숙녀랍니다~ ㅠ

하지만 사실 공부를 너무 열심이 해서 나빠진게 아니라 밤에 스마트폰을 너무 열심히 들여다봐서 나빠지고 있는거죠 ㅠ

 

원래는 6개월 이용가능한 실리콘 렌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렌즈보다는 종종 안경을 즐겨끼다보니 생각보다 자주 착용할 일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렌즈를 바꿀때가 되어 이번에는 원데이를 껴보자라는 생각에 원데이렌즈로 바꾸어봤어요~

참고로 원데이 렌즈는아큐브 원데이 렌즈는 유통기한이 있어요~

2년정도 두고 사용할수가 있어요~

머 넉넉합니다 그정도면~

아큐브 트루아이 같은 경우 실리콘이 함유되어 훨씬 촉촉하고 산소투과도가 높다고 해요

저는 한박스만 사서 끼우고 싶었는데 제 눈의 시력이 짝짝 눈이기에 어쩔수 없이 두박스를 사게 되었어요~

두박스 합쳐서 아큐브 원데이 렌즈가격이 저는 7만5천원에 구매를 했네요~

 

안경사 선생님의 말에 따르면 렌즈 직경은 그냥 보통사이즈라고 해요.

저처럼 렌즈를 잘 못넣는 가련한 친구들은 렌즈의 직경도 중요하니 꼭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세요~

렌즈 직경이 너무크면 정말 넣기 힘드니까요~

하루정도 착용해본결과 생각보다 부드럽고 촉촉하고 만족합니다.

#아큐브원데이렌즈 #트루아이 #가격 #구입후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