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nfor)

현관 마스크 자석걸이 후기 ~ 진작 살껄 싶었답니다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마스크가 필수인 시대이죠? 

외출시에도 여분으로 몇개를 챙겨다닐정도로 필수인 시대인데요 

집에들어와서도 아무렇게나 벗어놓는 마스크 때문에 외출할때 허둥지둥 하는 경우가 많아요

 

마스크를 교체하고 걸어놓아도 편하고, 일회용 마스크 이지만 하루정도는 쓰기 때문에 잦은 외출시에는 고정적인 자리에 놓아두면 편리하답니다. 

 

지인집에 놀러갔는데 현관에 너무너무 귀여운 ! 

동물 마스크걸이가 있었어요 

 

게다가 현관문에 착! 붙는 자석 형식으로 너무 이쁘면서도 편리해 보이더라구요 

허둥지둥 할 필요없이 현관에서 바로 마스크를 걸어놓고 사용하면 되니깐요~~

 

 

 

저희는 세가족이라 3개를 구입했답니다.

 

개당 2,300원으로 비싼편은 아니죠?? 

가족수대로 사면 될것 같아요~~ 

 

요렇게 다른 동물들로 세개를 주문했어요~~ 

진작에 이런걸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마스크 어디뒀는지 정신없이 찾을때가 많은데 정말 신박한 아이템인것 같아요!

 

 

 

요렇게 각각 다른 디자인으로 구매했어요 헷갈리지 않게요 ^^

 ㅎㅎㅎㅎ 다양한 동물 모양들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고르는 재미까지~

 

 

뒷면은 이렇게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어떠한 자국도 나지 않아요~~ 

현관문에 이렇게 붙혀놓으니 절대 까먹을 일도 없고요 

외출후에도 이곳에 걸어두면 되니 정말 편리하죠

 

 

 

요렇게 다리가 일자형식으로 되어있는데 다리를 구부리면 고리처럼 변신한답니다 ! 

다리 두개를 다 구부려도 되고, 저는 한쪽만 구부려서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

 

 

요렇게 다른 열쇠들도 걸어놓기 좋다고 해요 ^^

 

 

요렇게 3개를 나란히 붙혀주었어요~ 

남편과 저, 아들까지 총 세개인데요

순서대로 사용하기로 하고 붙혀주었답니다 ㅎㅎ

 

 

이렇게 마스크를 걸어주면 끝! 

아들은 마스크걸이까지 사용하기 때문에 요렇게 티가 나네요 ㅎㅎ 

각자 마스크를 찾기도 쉬워요~~

 

 

요렇게 다리부분을 구부려주면 고리로 변신하고 사용하기 싫다면 고리를 다시 내려주면 된답니다

 

 

이렇게~~ 

마스크걸이를 사용하니 외출전후 너무나도 편리하고 진작 살껄 싶었답니다

 

 

일회용 마스크를 사용하더라도 사실 하루정도는 사용하기 때문에 아무렇게나 놓아두면 찾기 힘든데 이렇게 걸어놓으니 찾기도 쉽고 위생적으로도 좋은것 같아요. 

아이 마스크도 교체해서 걸어두면 아침 등교할때나 외출시에 알아서 잘 챙겨하더라구요 ^^ 

 

요즘같은 코로나시대에 딱 맞는 자석 마스크 걸이 강력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