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interior)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조금 오래된 아파트를 얻어서 저희 남편과 상의 끝에 인테리어를 하게 됐는데요.

몇일전 인테리어를 실제로 보고왔는데 너무 만족이었어요 별이다섯개!!^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어서 꼼꼼하게 둘러보고 왔답니다

두근반 새근반 설레는 마음으로 고고씽~

그럼 가볼까욧~효효







먼저 베란다입니다

전에살던집은 베란다를 영구적으로 틔웠었는데 

요기는 필요할때마다 요렇게 틔웠다가 안틔웠다가 할수가있더라구요~

공간활용도도 높고 실용성이 참 높은거같아요

베란다를 젤첨으로 봤는데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굿굿






다음은 넓은 홈바가 인상적인 주방이었어요

장을보고와서 홈바에 물건들이 지저분하게 널려있으면 불편하곤 했는데

홈바가 넓으니 그럴 걱정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술을좋아하는 분들은 가끔 홈바에서 한잔 할수도있구요 ㅎㅎ

모든여자들의 로망 아니겠어요??ㅎㅎ

역시나 화이트로 아주 깔끔하게 꾸며진 인테리어였어요 

대세는 화이트 인가봐요~

그리고 천장의 등도 아늑한 분위기 조성에 힘을 보태고 있네요^^^^



[추천링크]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잘하는곳 보러가기

 





다음은 홈바를 다른 각도에서 촬영한 사진이예요

수납공간이 많아서 아주 용이하게 사용할 수가 있답니다

선반은 이젠 필수!!내사랑선반~~~~~~ㅋ

벽지가 아주 고급스러웠어요






다음은 욕실의 변기와 세면대예요

욕실의 전체적은 사진은 아쉽게도 촬영을 못했어요

욕실의 벽과 타일이 모던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네요

역시 새집이라 그런지 모든것이 반짝반짝^^^^

저는 개인적으로 욕실 수납장이 넓어서 마음에들더라구요

전에 살던집은 수납장이 부족해서 방에 욕실용품을 놔뒀다가 가져다 쓰곤해서 상당히 불편했었거든요~

욕실에서 모든걸 다 해결할수 있을거같아서 아주 흡족했답니다^^





다음은 안방에 있는벽지예요

녹색벽지는 첨봤어요 

친환경적이고 마치 자연에 있는듯한 기분이 들어서 색다르고 좋더라구요^^

사진에는 안나와있지만 아주 넓은 공간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역시나 선반이 있어서 공간활용에도 큰 도움이 될거같구요






그리고 이건 3개의등이예요

거실 한쪽천장에 있는게 너무 이뻐서 찍어봤네요ㅎㅎ

밤에 무드등으로 사용하면 분위기도있고 아주 좋을거같아요~


[추천링크]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잘하는곳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