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interior)

30평 아파트 인테리어 ~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30평 아파트 인테리어 ~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안녕하세요~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이 돌아왔네요

다들 월요병 때문에 시무룩해 계실텐데요~

그럴때 일수록 조금만 더 힘을 내자구욧~~!!^^



오늘은 30평 아파트 인테리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꺼예요

요즘 인테리어에 아주 관심이 많다보니 아주 재미있을거 같은데요~

저희집도 조만간 인테리어를 할 예정이라 

관심이 많이 가는 부분이예요~

그럼 시작해볼까욧 고고고~







제일 먼저 둘러볼 곳은 거실이예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거실이네요

보통은 무난하게 화이트돈으로 많이들 하시는데

여기는 어두운계열을 사용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어요

위에서 내리쬐는 3개의 등은 분위기를 더욱더 업시켜주고있네요 ㅎㅎ






다음은 저희 여자들의 공간 주방이예요~

주방은 아무래도 저같은 주부들이 오래 머무는 공간이다보니

더욱더 신경을 많이 쓰게되는데요

여기는 고급스러운 나무무늬 바닥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기는 벽면의 인테리어와 가구들까지 

한층 더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주방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진의 왼쪽에 있는 

어두운갈색의 서랍장이 탐나는군요 ㅎㅎ






요기는 식탁이죠~~?

가족들이 오순도순 모여앉아 식사를하며

이야기를 나누는곳인데요

식탁까지도 고급스럽게 브라운톤으로 꾸몄네요

이집의 인테리어 컨셉은 고급스러움~인거같아요 ㅎㅎㅎ






다음은 안방입니다~

벽지가 눈에띄는데요  

벽지를 어두운 톤의 색상을 사용하여 

바닥과의 조화를 잘 이루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참 아늑한느낌의 잠이 잘 올거같은 30평 아파트 인테리어예요^^






다음은 세컨방 인데요

여기는 독특하게도 주황색벽지를 사용하였네요

주황색을 사용하여서 좀 더 젊은 느낌이 나네요

아마도 이방의주인은 10~20대가 아닐까 하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여기는 욕실이예요~

개인적으로 인테리어가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인데요

보통 욕실이라고 하면 화이트계열의 

인테리어를 많이들 떠올리실텐데요

여기는 어두운계열로 인테리어를 하여서 

욕실도 고급스럽게 탈바꿈 하였어요^^


그리고 주부로서 벽에 물때가 

끼는것도 신경쓰지 않을수 없더라구요

어두운계열로 인테리어를 하면

 물때가 끼어도 티가 잘 나지않는 효과가 있겠네요^^


>>> 30평 아파트 인테리어 잘하는곳 더 보기





그럼 지금까지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왕 할거 최고의 전문가에게 맡겨보는게 어떨까요?

솜씨도좋고 가격까지 저렴해서 좋더라구요^^

그럼 바바~~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니 

각별히 신경을 써서 장마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