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nfor)

나이키 테일윈드 97흰검 여성 사이즈팁 및 착용후기!!

멀쩡한 운동화가 없어서 맨날 크록스만 끌고 다니다가 드디어 하나 장만했습니다 ~

 

 

나이키~~~

공식홈에서 구매했어요

 

 

 

 

 

다들 데이브래이크랑 테일윈드중에 고민을 많이 하시던데 저는 이 흰검이 무난하니 제가 가지고 있는 옷들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고민없이 윈드테일로 결정했습니당!!!

 

 

특히 윈드테일의 경우 안에 에어가 들어있기 때문에 데이브래이크보다 착화감이 더 좋을 것이라 생각했어요!! 

데이브레이크를 신어본건 아니라서 비교하긴 어렵지만 아마도.... 

에어가 있으니 당근 좋은거 아닐까요 ㅎㅎㅎ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뭐 저도 인터넷을 통해 이것저것 많이 찾아봤는데 크다작다 말이 많더라구요ㅜㅜ

 

하지만 제 생각에는 크기도 작지도 않은 그냥 정사이즈로 사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컨버스 230 구두 단화 240 크록스 240 버켄스탁 240 반스어센틱/슬립온 230 신는데 나이키는 꼭 240을 해야 발이 좀 편하더라구요.

 

235는 신고다닐수는 있지만 좀 오래걸으면 발가락이 아픕니다 ㅠㅠ

 

 

예 테일윈드.... 240미리 

그리고 흰검의 경우에는 발등쪽이 메쉬 소재로 되어있어서 겨울에는 조금 발이 시려울 수도 있어요

 

 

착용샷입니다

 

혀가 너무 길다는 사람들이 많으시던데 흠 ~

저는 그냥 딱 적당하다고 생각했어요

생각보다 혀가 많이 길지 않아서 신고나서 적당히 갈무리 해서 다니는 편입니다

테일윈드 추천해용 정말 옙뻐요!! 

 

#나이키테일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