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health)

필수아미노산 영양제 L아르기닌 효능 칼로바이액티브 구매 후기

요즘들어 남편이 피로감을 많이 느끼고 몸의 컨디션이 안좋다는 소릴 많이 하더라구요~ 

평소 영양제를 챙겨먹기 보다는 몸에좋은 식단으로 건강을 챙기는편이데..

이제 나이가 들어가면서?ㅎㅎ 먹는식단만으로는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 남편을 위한 영양제를 구입해보았어요! 

칼로바이에서 나온 칼로바이액티브 L아르기닌을 소개할께요~ ^^

 

 

칼로바이는 처음엔 다이어트 보조제로 유명해진 브랜드인데요~ 

식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건강제품들이 많더라구요^^ 

믿을수 있는 업체라서 믿고 구매해보았어요

회사, 집만 다니는데도 피로감을 느끼고 예전같지 않은 기력을 느낀다면~ L아르기닌이 딱이라고 하네요~ ㅎㅎ 

남편이 요즘 이야기한 몸상태와 똑같아서 구매하게되었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외출도 줄어들고 몸이 피곤할일도 적은데 오히려 안움직여서 그런지.. 더 피로감을 많이 느끼더라구요, 

그리고 영양제 하나로 부담없이 활력을 보충할수 있다니 귀찮은건 딱 싫은 남편들에게 참 좋은 제품이다 싶었어요 ^^

L 아르기닌 효능으로는 스테미너^-^♥ 향상, 고혈압조절 ,피부조직 재생, 염증완화 ,혈액순환개선 정도로 보시면되요.

 

 

택배로 빠르게 도착했네요~~ 

균형잡힌 활력 충전을 위한 솔류션 활력충전과 함께 간편한 섭취가 특징이예요 

1일 3정을 물과 함께 섭취해주면 끝 ^^ 

회사에도 들고 다니면서 먹기에도 쉬워요~

원재료명도 상세하게 뒷면에 표기되어 있어요 

아르기닌과 함께 비타민도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 

따로 종합비타민을 먹고 있지 않은데 이거 하나로 비타민까지 섭취 가능하다니 일석이조네요 ^^

 

대체 아르기닌이 뭔지 알아볼까요~~

 

 L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염기성 아미노산의 하나라고 해요, 

필수아미노산으로도 취급되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요 ^^

 

 

칼슘, 타우린, 비오틴, 엽산, 아연 그리고 니코틴산아미드, 비타민, 저분자 콜라겐까지 엄선된 부원료 10가지가 함유되어 있어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노란빛깔의 알약이 들어가있어요~~ 

하루 3알씩 먹으면 되고, 한병이 약 2달치라고 하니 가격대비 엄청괜찮은거 있죠 

한병에 15,800원에 구매할수 있으니 괜챃죠?? ^^

노란빛이 도는 알약으로 크기도 너무 크지않아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해요,

 남편이 몇일 먹어보더니 기분탓인지?ㅎㅎ 몰라도 컨디션이 좋아지는것 같다고 만족하더라구요 ^^ 

그래서 한통 더 사서 하나는 집에두고 아침, 저녁으로 섭취하고 한통은 회사에 두고 점심때 한알씩 먹어주고 있어요

 가격도 부담없으면서 피로회복과 가벼운 원기충전까지 해주는 영양제이니 피로감을 많이 느끼는 남성분들에게 추천해요 ~~ ^^

 #필수아미노산 #l아르기닌효능 #칼로바이L아르기닌 #종합영양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