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beauty)

롭스헤어에센스 어라운드미 컬링에센스 펌후 푸석한 머리에 딱!

롭스헤어에센스 어라운드미 컬링에센스 펌후 푸석한 머리에 딱!

 

얼마전 펌을 하고나서 미용실에서 꼭 에센스로 마무리를 해줘야지 머리가 날리지 않고 컬링이 살아난다고 당부를 하더라구요 ㅎㅎ 

평소에는 헤어에센스하면 떡지는 느낌이 들어 절대 사용하지 않았는데, 

요즘은 펌을 하고나면 머리가 날리는 느낌이 강해서 고민끝에 헤어에센스를 구입해보았어요~~ 

오늘은 올리브영이 아닌 오랜만에 "롭스"에서 헤어에센스를 구매했는데 가격도 아주 착하고 괜찮아서 소개해드려요

어라운드미 컬링에센스  가격은 제 기억에는 5천원정도로 기억해요~~

다른제품이랑 같이 사서 정확하진 않은데. 5천원 안밖이였답니다!!

가격또한 아주 착하죠??

 

"어라운드 미"에서 나온 제품이예요~ 

퍼퓸+수분충전을 도와주는 탱글탱글 스타일링 컬링에센스~ 

저처럼 펌을 하고난뒤 푸석해보이는 머리에 딱인 제품이죠, 

일반적으로 헤어에센스나 오일도 많았지만, 저는 컬링이 목적이였기 때문에 이제품이 딱 맞았어요

 

정확한 제품명은 로즈 힙 퍼퓸 컬링 에센스네요~ 

은은한 장미향이 퍼지는 에센스라고 해요! 실제로 매장에서 테스트를 해보고 구매했는데 컬링도 살아나면서 향도 좋더라구요, 

장미향이라고 하면 너무 과하거나 머리아플수도 있는데 전혀 과하지 않고 은은해서 괜찮았어요~~^^

건조하고 힘없는 모발에 풍성하고 아름다운 컬을 연출해준다고 해요~

에센스의 영양감과 셋팅제의 고정력을 동시에 주기 때문에 펌을 하고난뒤 스타일링을 도와주기 적합해요 ^^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내용물을 소량 덜어 모발에 조금씩 잡아서 컬을 살려주면 돼요 

저도 머리끝부분에 조금씩 묻힌뒤, 머리를 돌돌말아서 컬링을 살리면서 에센스를 발라주는데 부시시한 느낌도 사라지면서 절대 떡지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어요~

퍼퓸 헤어라인이 몇가지 더 있더라구요~~ 

워터에센스나 트리트먼트도 좋아보이네요 ^^ 

헤어오일은 아무래도 저처럼 건조하고 힘없는 모발에는 별로일것 같아서 컬링에센스를 선택했어요 ㅎㅎ

 

 

머리를 대충 말리고 난뒤~ 컬링이 거의살아나지 않았어요 ㅎㅎ 

그런데 펌을 하고 난뒤에도 손가락으로 돌돌말리면서 다시 고정해줘야 컬이 잘 살아나요! 

그냥 대충말리고 나두면 컬이 거의 없더라구요 ㅋㅋㅋ

 

 

일단 에센스를 소량 발라주도록 할게요~~

 

 

 

요렇게 수분크림처럼 살짝 짜서 솓능에 올려준뒤 모발에 발라준뒤 스타일링을 할거예요 

제형은 꾸덕하고 약간 린스같은 느낌?? 소량씩 발라주어야지 떡지는걸 방지하겠죠?? ^^

 

열심히 에센스를 발라서 컬링해주었더니 컬이 살아났어요~~

머리도 노력을 해야지 컬링이 살아나네요 ㅎㅎ 

그전에는 귀찮아서 그냥 툴툴 말리고 놔뒀었는데.. 

조금만 신경을 쓰니 펌이 살아나서 만족스러웠어요 ㅎㅎㅎ 

그냥 말리지 마시고 드라이를 정성껏 한뒤 컬링에센스의 도움을 받아 손가락을 돌돌 말아서 완성시켰어요~~ 

컬링헤어에센스 가성비좋은 어라운드미 컬링헤어에센스 추천합니다 ^^

#롭스헤어에센스 #컬링에센스 #어라운드에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