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beauty)

샤넬 가브리엘 에쌍스 향수 클래식한게 넘이쁘구 향도 좋아요

올 한해가 거의 지나가버렸습니다

 이제 조금만 더 지나면 정말 야단법석이던 2020년이 지나가고 2021년이 옵니다ㅠㅠㅠ

내년에는 모두가 끔찍하리만큼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저는 제 스스로에게 선물을 하기로 마음먹었답니다 

비록 가난한 지갑이지만....ㅠ

백화점에가서 전부터 꼭 써보고 싶던 가브리엘 향수를 구매했어요!!

가브리엘 에쌍스 오드 빠르뼹~ 

사실 샤넬이라는 브랜드를 만든 사람은 코코샤넬이 아니라 가브리엘 샤넬이라고 해요 

뭐 이것저것 구매와 동시에 설명도 같이 들었는데 잘 기억은 안나네요 

저는 가장 작은 35미리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0만원정도 준 것 같아요

 

 

 

유후 아름다워~~~ 

비싼 향수병이 깨지지 않도록 박스안에서 잘 고정되어 있습니다.

 

으악 너무 아름다워요

 빨리 뿌려보고 싶슴돠 샤넬은 향수병조차도 너무 클래식하죠ㅠㅠ 

예뻐요 과하지 않고~

하지만 정말 쫵그맙니다 

직원이 한사코 50미리를 사길 권했지만 저는 돈이 없어서 작은 35미리를 샀습니다

앞도 뒤도 영롱하쥬 냄새도 좋아요 

딱 겨울에 쓰기 좋은 냄새 가브리엘 오리지널에서 플로럴한 향이 더 진하게 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브리엘 오리지널보다 더묵직하고 부드러운 향

샤넬 사넬 샤넬~

사용기한은 약 2년정도지만 향수는 음지에 보관하고 최대한 빨리 사용하는것이 원래의 향기를 가장 잘 지켜내는 방법이죠 ㅠㅠㅠ 

하지만 난 오래오래 쓸꺼야 ㅠㅠㅠ

잘찍엇쥬? 예쁩니다 냄새도 좋아요 

약간 20대가 쓰기에는 올드한 느낌일지도 모르지만 가을이나 한겨울에 쓰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지속력과 잔향이 정말 좋아요 

샤넬 가브리엘 에쌍쓰 추천추천~

 #샤넬향수 #가브리엘에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