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life)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기저귀 추천 특대형 4팩주문!

첫째를 키울때는 무조건 하기스 기저귀를 썼었는데요 

둘째를 낳고나서 하기스를 썼는데.. 

리뉴얼 되고 난뒤라 그런지 이상하게 기저귀가 새더라구요 ㅠㅠ 

 

저만 그런지 알았더니 예전과 다르게 많이 샌다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기저귀 유목민으로 이것저것 안써본 기저귀가 없는것 같아요~~ 

그러다가 이젠 정착하게 된 "팸퍼스"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

 

 

베이비드라이 팬티형! 흡수력은 강화되고 더 얇은 두께로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해요~~

 

 

팸퍼스 사이즈 알아보기 ! 

 

저희아가는 통통이 22개월이라.. 

몸무게 13kg나가고 6단계를 사용중이랍니다

 6단계 xl를 쓴지 꽤 되었네요 ㅎㅎㅎ

 

 

 

반가운 기저귀 택배샷 ^^ 

전용 몰에도 구입했고 ~ 

4팩을 주문했답니다

 

 

자기 기저귀인줄 알고 반갑게 달려와요 ㅋㅋ 

이젠 자기 물건을 아주 잘 알더라구요 ~~~ 

넉넉하게 사놔야지 엄마 마음이 편하기 때문에 떨어지지 않게 넉넉하게 주문하는 편이예요 

그래도 엄청 금방 써진다는점 ㅋㅋㅋ

 

기저귀를 올렸다 내렸다 하며 블럭처럼 놀고 있네요 ~~ ㅋㅋㅋㅋㅋ

 

 

기저귀를 자세히 살펴볼게요!! 

다른제품들 보다 엄청 가볍고 보드라워요

 

 

 

 정말 촉촉하다고 해야될까요?? 

뻣뻣함이 전혀 없어요 

좋다는 유기농 기저귀랑 다른 브랜드들도 많이 써봤는데.. 

재질이 뻣뻣한것도 있거든요 

그런데 이건 아주 보드라워요 

그래야지 아가들 엉덩이에 자극이 안생기죠~

 

 

소변을 누면 선이 노란색에서 초록색으로 바뀌는 소변줄도 당연히 있어요~~!!

요거 없으면 절대 안되죠 ^^

 

 

통통이 아가라서 기저귀 밴드가 불편하면 쪼여서 자국이 남곤 하는데 팸퍼스는 그렇지 않아요~ 

밴드도 잘 늘어날 뿐더러 얇고 보드라워서 그점 또한 아주 마음에 들어요

 

 

기저귀를 하고 있는 울아가 ㅋㅋ 너무 통통이에요~~ 

통통이 아가들은 기저귀가 꽉 조일까봐 걱정인데 팸퍼스는 그럴 걱정 놉!! 

그리고 밤새 새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요렇게 밴드도 짱짱하면서 보드라워서 피부 자극도 없고요~~

 

 

뒷모습도 요렇게 ^^ 가볍고 편한 기저귀랍니다 

기저귀라면 당연히 새지않을줄 알았는데..그게아니더라구요~ 

 

새지 않으면서도 소재도 보드라운 팸퍼스를 찾느랴 몇달은 고생했답니다 

흑흑.. 이젠 팸퍼스로 정착하고 마음이 편해졌어요~~

 지않는 기저귀. 편한 기저귀 찾으신다면 팸퍼스 강추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