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life)

리뉴얼된 히말라야핑크솔트 펌핑치약 후기

짜서쓰는 타입의 "펌핑치약"을 한번 써보니 너무 편리하고 위생적이더라구요! 

그래서 펌핑치약을 몇개 써봤는데..바닥부분에 남은 치약이 다 나오지 않으니 아깝더라구요~~ 

그런부분이 개선된  히말라야핑크솔트담은치약 펌핑치약이 리뉴얼되서 나왔길래 구매해보았답니다 ~~

 

 

모델은 요즘대세 개구우먼 박나래씨~~ ^^ 

히말라야핑크솔트 라인으로 여러제품이 있어요 

일반 치약뿐만 아니라 가글도 있고 다양한 제품군이 있어요~

 

 

화제의 #귀족소금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펌핑치약!! 두가지 종류도 출시되었어요

 

왜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귀족소금이라 부를까요? 

 

정제되지 않은 그대로의 소금 96%이상의 염화나트륨 함유 및 기타 미네랄 등으로 구성 인체에 필요한 수십개의 미네랄이 함유 되어 있다고 합니다 ~

 

가격은 2개에 11,900원으로 비싸진 않아요 ~~ ^^ 

대형마트에서 손쉽게 볼수 있고 저는 온라인으로구매했어요

 

 

보호캡이 있어 좀더 위생적으로 보이네요~` 

일단 아이스카밍민트부터 사용해보도록 할께요 ^^

파란색 용기의 아이스카밍민트가 좀더 산뜻한 타입으로, 분홍색용기의 플로랄민트는 좀더 부드러운 향이예요 ~~

 

 

뒷면의 상세정보도 보고 가실게요 ~ ^^

8가지 무첨가라고 하는데요~

 

파라옥시벤조산메틸등 좋지않은 인체 유해한 성분 8가지를 첨가하지 않았다고 해요`

매일 양치를 하면서 내입으로 들어가는 제품이니 성분도 따져보아야겠죠??

 

특히 자극적이지 않은 향이라 초등학교 저학년 빼고는 온가족이 쓸수 있을정도예요 

파라벤이나 타르색소도 들어가 있지 않고요 ^^

 

만6세 이하는 사용하지 말라고 권고하고 있네요~~

 

 

 

보호캡이 있어서 개봉전까지 내용물이 새어나올 염려가 전혀 없겠어요 좀더 위생적으로 보이기도 하고요 ^^ 

사용시에는 이 캡을 제거하고 사용하시면된답니다 ~

 

 

펌핑치약이 너무편한데 바닥에 남는 양이 아쉬웠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리뉴얼! 

딱~ 저의 마음과 같았어요~ 

 

쓰다보니 너무너무 편하고 좋고 위생적인데.바닥에 생각보다 많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하트디자인으로 리뉴얼되었다고 하니 아이디어 굿 !! 

사용후 바닥에 남는 양이 2.5배 감소하였다고 해요 ^^

 

이렇게 아래부분이 하트형식으로 되어있고 보기에도 좀더 안정적인 모습이고, 외형적으로도 이쁘네요 ^^ 

욕실에 두고 쓰기에도 너무 좋아요. 핸드워시랑 같이 두면 깔끔깔끔~~

 

요렇게 짜서 쓰면 정말 위생적으로 편리하답니다~ 

치약 주변에 묻는 치약도 없을뿐더러 보기에도 깔끔하고요, 

실제로 너무 많이 짜서 쓰는 경우도 있는데. 원하는 만큼 펌핑할수 있어서 그부분도 경제적이예요.

 

요렇게 욕실에 두고 쓰면 위생적이고 보기에도 좋고! 무엇보다 치약 아랫부분도 물기에 더러워지기도 하고, 치약 뚜껑 주변에서 치약이 묻어서 지저분하기 쉬운데 그렇지 않아서 가장 만족스러워요 

거기다가 인체 유해한 성분이 배제되어 착한 성분으로 구성된 치약이니 더욱 믿을수 있겠지요^^ 

 

이젠 펌핑치약으로만 구입할것 같네요 대만족!! 히말라야핑크솔트 펌핑치약 강력추천합니다 ~

 

#히말라야핑크솔트 #펌핑치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