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life)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구매제품 이쁘죠?

환경을 위해서 텀블러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텀블러는 매장에서도 사용할수 있고 집에서도 유용하게 쓰이더라구요. 

야외활동시에도 들고다니면서 사용하기 좋아서 큰맘먹고 스타벅스 텀블러를 구매해보았어요~~^^

 

 

항상 눈팅만 하던스벅이 텀블러들 ~~ ^^ 

시즌별로 나오는 제품들도 따로 있어요 

가을 제품들도 나와있던데 기본적인 아이템들과 함께 다양한 제품군들이 있어서 스벅이를 올때면 항상 고민하게 만들죠 ㅎㅎ

핑크와 민트색상도 사랑스럽고 너무 이뻤어요~~ 

처음엔 여기에 눈길이 갔는데,, 

집에서 주로 쓸 생각으로 구입한거라서 뜨거운음료와 차가운음료가 무리없이 사용되면서 손잡이가 있는 제품으로 고르게 됐어요 

손잡이가 있는걸로 압축하고 나니 종류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

 

제품을 구입하니 이렇게 예쁜 패키지에 넣어서 선물처럼 주시네요 ^^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죠?? 

실제로 생일선물이나 간단한 선물로도 많이들 구입하시더라구요~~

짠~~ 제가 고른 텀블러는 바로 블루색상의 텀블러예요~~^^ 

손잡이가 있으면서도 깔끔한 블루색상이예요 ^^

 

 

새제품이라 그런지 더욱 반짝반짝 빛나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너무 어두운 색상보단 밝은 느낌이라 좋았어요, 

집에서 커피를 마실때도 많고 그냥 컵처럼 사용하기도 하려고 구입해서 뚜껑이 있으면서 손잡이 있는걸로 선택했어요

 

 

SS뉴턴 블루 텀블러가 정확한 명칭이네요~ ^^ 

판매가격은 31,000원이예요~~ 

선뜻 하기엔 좀 비싼감이 없지 않지만? 한번 사면 오래오래 사용해야죠 ^^

뚜껑은 이렇게 스벅이 로고와 함께 골드빛이 감돌고 있어서 고급스럽네요~

 뚜껑도 잘 닫히기 때문에 들고 심하게 뛰지 않는 이상은 샐 염려는 없어요,

차에서 두고 쓰기에도 좋고, 회사에서도 쓰기 좋겠죠???

혹시나해서 상품교환증도 받아왔어요~~ 

집에와서 마음이 바뀔까봐?? ^^ 

하지만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꾸지 않았답니다

집에서 차가운 녹차를 담아 먹어보았어요 

사용하기전에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이용해서 세척을 깨끗히 마치고 사용했답니다 

처음에는 아무래도 새제품 냄새가 조금 나더라구요

이렇게 손잡이가 있으니 너무 편해요~~ 

아주 뜨거운 음료나, 아주 차가운 음료또한 무리없이 사용가능한 스텐제품이예요

내구성도 튼튼해보이고요~ 

오래쓰면 겉은 벗겨질수 있을것 같긴한데 내부는 아주 튼튼해보여서 만족해요! 

집에서도 커피를 내려먹을때가 많은데 텀블러에 먹으니 시원함이 오래가서 대만족!!

캠핑을 갔을때는 따뜻한 커피를 넣어 마셨는데 온기도 오래가고 좋더라구요 ^^ 

진작 텀블러를 구매했다면 오래도록 잘 썼을것 같아요 ^^ 

스타벅스 텀블러 고민하신다면 이렇게 손잡이가 있는 스텐제품으로 추천드려요!!

 #스타벅스텀블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