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interior)

20평 빌라 인테리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새댁입니다. 


저희는 20평대 빌라에 살고 있어요,


 처음에는 빌라에 대한 안좋은 선입견이 많아서 


매매하기를 꺼려했지만 아파트라면 꿈도 못꿀 가격에 


나름 교통요충지라 몇가지를 불편함을 


감수하고 신혼살림을 차렸답니다. 






결혼하기 전에 저는 아파트 생활에 익숙해졌기 


때문에 택배라던가 경비에 관한게 제일 걱정이였는데


 몇달 살다보니 나름 요령같은게 조금 생기더라구요.


 택배도 근처 편의점같은데 맡겨놨다가 찾아가면되고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우리집이 있다는게 더 좋으니까요.





 빌라가 지어진지 몇년 안되서 깔끔하긴 한데 


그냥 기본만 되어있는 지라 밋밋하기도 하고 


둘이 살기는 딱 좋은 평수이긴 하지만 신혼은 길어봤자 


1년이고 그 뒤는 아이가 생길테니 그에 맞게


 인테리어를 새 단장 해봤습니다. 일단 방문틀이 방방마다 있어서


 전체적으로 몰딩을 없애고 평평하게 만드는게 필요하고,


 베렌다를 반만 확장공사하고 도배, 장판, 조명 등을 


바꿔서 이전에 밋밋했던 집이 센스넘치는 집으로 바뀌었어요. 



>>>>20평 빌라 인테리어 견적 보러가기 [연결]







물런 저혼자 한건 아니고 업체에 힘을 빌렸답니다.


 견적 초기에서 부터 제 취향에 맞게 꼼꼼하게 


하나하나 체크해주신 결과 만족스러운 집으로 재 탄생하였어요.


 도배 , 장판같은 경우 야매로 하면 몇일안지나서


 울고 군데군데 안바르거나 삐쳐나가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페인트도 어디하나 튀지않고 깔끔하게 마무리!








20평이라 다소 좁았던 우리 집이 베란다 확장 공사를 


하니 25평대로 넓어진 효과가! 자투리 공간은 부족한 


옷방으로 활용할려고 하는데 대만족입니다.


 자신의 개성에 맞춰서 사는게 요즘 트렌드가 아닐까해요, 


비싼집 더 크고 좋은집도 좋겠지만 우리들만의 


개성과 추억이 담겨진 우리집이 저에겐 최고 인것 같아요.






 먼 훗날이지만 아이가 더 커가거나 여유가 생겨 


이 집을 떠나게 되어 다음 저희 집에 사는 사람들에게


 이집에서 참 잘살았나보다 하는 인상을 남겨주고 싶네요 ㅎㅎ


조금은 까탈스러웠지만 저의요구를 찬찬히 들어주시고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저희집을 만들어 주신 


업체 사장님께 감사하단 말씀 드리고 싶네요. 


혹시 더 많은 20평 빌라 인테리어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견적이 필요하시면 링크에 있는 카페에 한번 들러보세요.


 저는 여기에서 많은 도움을 얻었네요.



>>>>20평 빌라 인테리어 견적 보러가기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