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beauty)

라네즈 크림스킨 미스트 후기 촉촉하지만 순해!

 

어쩌다 라네즈 크림스킨 샘플을 받게되어 써봤는데 정말 순하고 촉촉허니 요즘같은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 정말 딱 좋았습니다

 

 

일단 무엇보다 저는 여드름도나고 지성에 민감성 이라는 아주 야단법석 피부를 가지고 살아가는 중인데요 

아무리 좋은 성분을 가지고 있더라도 자극적이기라도 하면 저는 쓸 수 가 없습니다 

하지만 크림스킨라인은 정말 촉촉하구 순해요

 

 

허미 라네즈 크림스킨 미스트 유통기한도 2023년까지 써두 갠찮다구 그러네요

호호호호호 저안에 다 쓸 수 있긴 하겠죠 양 도 넉넉해요

종이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바로 본품이 들어 있습니다

 

 

내가 아는 그 새햐얀 크림스킨이 들어있고 용기의 종류만 스프레이 형식으로 쓸 수있게해서 만들어 둔 것 같아요 

딱히 미스트라고 해서 내용물의 성분이 다르거나 한건 아닌것 같습니다

 

 

신기한게 스킨형태인데 정말 크림을 바른 것처럼 촉촉하다는게 항상 바를 떄마다 너무 신기한 부분입니다 

유통기한은 2023년까지 이지만 한번 까고나면 1년 이내로 사용하라네요

 

 

생각보다 굉장히 작은 입자로 고르게 분사됩니다 

손에 덜어서 쓰기 찝찝하셨던 분들이나 그동안 양조절이 힘드셨던 분들에게 딱 좋은것 같아요

 

 

#라네즈미스트  #크림스킨 #내돈후기 #촉촉 #순한미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