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life)

냉동피자추천 오뚜기 고르곤졸라 사각피자 간식으로 제격!

아이들 간식으로도, 어른들 간단한 간식으로도 좋은 냉동피자를 소개해드릴게요! 

오뚜기에서 나온 고르곤졸라 사각피자인데요~ 입짧은 울아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더라구요 

평소에도 아이는 피자를 엄청 좋아하지만 한판 다 시켜주긴 부담스럽고,,어른인 저희 부부는 피자를 즐기지 않아서 이렇게 작은 냉동피자를 사주곤 하는데요 

 

요건 식사보다는 출출할때 간식용으로 딱 좋은 1인 피자더라구요!

 

 

돌판오븐에 구워만든 고르곤졸라 사각피자! 가격도 4천원대로 저렴한 편이예요~~ 

오뚜기 고르곤졸라 사각피자 가격도 1,900원정도로 매우 저렴하더라구요.

 

칼로리는 88g에 235kcal의 랍니다

1인분으로 간식용 사이즈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 ^^

 

 

돌판오븐에서 구워만든 정통피자의 풍부한맛, 쫄깃한 숙성도우, 간식용 사이즈라고 명시되어 있어요~ 

아무리 냉동피자라도 맛이 없으면 안되겠죠??

지난번에는 피즈맛을 사준적이 있는데.. 

이번엔 고르곤졸라를 사보았어요 ㅎㅎ

 

 

유통기한은 2021년 10월 29일로 넉넉한 편이네요 조리법은 다양한데요, 

전자레인지,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도 괜찮겠죠? 저희집은 오븐이 있어서 간단히 오븐으로 조리했어요

 

 

제품을 열어보니 사각형에 고르곤졸라 치즈와 피자치즈가 올려져 있는 모습이네요 

좀더 풍부한 피자맛을 즐기고 싶다면 피자치즈만 좀더 올려주어도 좋겠죠? 

고르곤졸라이다 보니 별다른 토핑은 없어요 ㅎㅎㅎ

 

 

이제 오븐에 넣어줄게요~~ 

 

아주 미니멀한 사이즈랍니다. 

남자 어른 손바닥 사이즈정도?? 정말 딱 간식용이예요~~^^ 

배부르게 먹을 제품은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저는 190도에 15분을 돌렸더니 딱 알맞게 잘 익었더라구요 !!

 

 

시간이 지나고~ 안을 살펴보니 잘 익었네요~~ ^^ 

손이 뜨거우니 집게나 오븐용장갑으로 안전하게 사용해주세요 ㅎㅎ

 

 

생각보다 치즈가 폭신하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

 

 피자쟁이 아들도 얼른 달라며 아우성이네요 ㅎㅎㅎㅎ 

가격도 저렴한데 조리법까지 쉬우니 일석이조!!

 

 

반을 잘라보니 이렇게 피자치즈가 꽤 퐁신하게 올라오네요~

 

 

예쁘게 피자를 잘라서 셋팅해주었어요 

고르곤졸라 피자는 나가서 사먹어도 꿀을 주잖아요??ㅎㅎ 

그래서 저도 집에있는 꿀을 같이 셋팅해주었어요

 

 

꿀에 찍어서 잘 먹어주고 있네요 ㅋㅋㅋ 

입이 짧은 아들이라..간식으로 양이 딱 적당했는데요 

 

출출할때 빵처럼? 간식으로 먹이기 딱 좋은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조리법도 쉽고, 거기다가 맛도 괜찮으니 앞으로도 몇개 더 쟁여놔야 겠어요^^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엔 나가서 사먹지도 못하고,, 

집에서 밥, 간식챙겨준다고 힘든데 이런 냉동제품들의 힘을 좀 빌려야겠어요!!

 

#오뚜기고르곤졸라사긱피자 #가격 #칼로리 #간식 #냉동피자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