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life)

사이벡스 주니어 카시트 사이벡스 솔루션 제트픽스 플러스 설치도 간편해요!

아이가 태어나고 준비하는것중 하나가 바로 "카시트"인데요~ 

저도 아기를 위해 유아카시트를 구입해서 잘쓰고있었는데. 울아기가 너무 덩치가 좋은바람에 ㅋㅋㅋ 

벌써 기존의 유아카시트가 작아서 외투를 입고 카시트를 하니 너무 힘들어하더라구요! 

어차피 카시트는 쭉~써야되는 중요한 안전용품이기에 고심의 고심끝에 3살인 지금부터 주니어때까지 쓸수 있는 주니어카시트로 구매했답니다. 

카시트는 안전성이 담보로 되어야되기 때문에 정말 고심끝에 구입했는데요, 

싸이벡스 하면 독일 카시트 브랜드로써 엄마들사이에선 입소문이 많이 난 브랜드예요 

까다로운 독일제품이면서 안전하기로 소문이 나있어서 적지않은 금액이지만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

 

 

사이벡스 솔루션 제트픽스 플러스는 주니어 카시트랍니다 ! 

기존의 주니어 카시트들도 있었지만 새롭게 출시되어 디자인과 안전성 또한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카시트를 구입하기 까지 얼마나 고민하며 검색해보았는지 모르겠네요 ㅜ ㅋㅋㅋㅋ

 

15kg부터 36kg까지 사용가능한 주니어 카시트랍니다.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가능하니 지금부터 초등학생 저학년때까진 거뜬히 사용할것 같아요! 

울아기는 3살인데 덩치가 커서 체중이 딱 15kg이거든요, 

지금부터 사용하기 알맞아요~

 

하이엔드와 디자인의 만남! 

안전성과 디자인, 기능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싸이벡스의 카시트는 이미 너무너무 유명해죠~~

 수년간 축적된 과학적인 안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되었다고 해요.

 

 

싸이벡스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어요~~ 

전세계 부모들의 사랑을 받는 하이앤드 브랜드 랍니다 ^^

 

 

저는 신세계몰에서 주문하였어요~ 가격은 450,000원으로 구매하였답니다 ^^

택배 박스가 어마어마하게 크죠?? ^^

잘담겨져서 도착한 사이벡스 카시트~~ 

하자가 없는지 잘 검수한뒤 차에 설치해야되서 꼼꼼히 살펴보았어요

 

색상은 세가지 인데 저는 소호그레이로 선택했어요! 

그레이가 밝은색감이면서도 은근히 때도 안타고,, 때가 타고 잘 티가 안나서 ㅋㅋ 좋더라구요!! 

고급스러운 재질에 그레이색상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울아기 ㅎㅎㅎ 자기꺼인걸 아는지 다가와선 이렇게 귀엽게 만져보더라구요 ^^ 

차에서 새로쓸 의자라고 설명해주었더니 알아듣는지 모르겠지만 좋아하면서 자꾸 관심을 가지네요 ㅎㅎㅎ

직접 시승해보는 울아기 ㅎㅎㅎㅎㅎㅎ

 3살인데도 덩치가 좋아서 그리 커보이지 않네요~~ 

그런데 이제품 좋은게 폭이랑 길이가 조절이 되요! 

이렇게보면 주니어 카시트라기엔 좀 작아보일수 있는데 전혀 아니예요

 제가 가장 작은 사이즈로 맞춰놔서 그렇지 폭과 높이를 조절하면 초등학생들도 충분히 앉을수 있는 주니어카시트랍니다 !

꽤 편안해 보이네요 ㅋㅋㅋ 

자기도 좋은지 한참을 앉아서 이렇게 놀았답니다 ~~ ^^ 

아이들이 카시트랑 친해지려면 집안에서 이렇게 의자처럼 사용해보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원래도 카시트는 군말없이 잘 타는 편이라 걱정은 없는데 카시트를 거부하는 아이들은 집에서부터 적응을 시키면 좋다고 해요 ^^

설치도 간단해요!

설명서를 보고 저혼자서도 뚝딱 할수 있겠더라구요~~~

 

이렇게 카시트를 설치해주니 한결 편안하고 안정감 있어 보이네요 

주니어 카시트 저렴한걸 사면 아이들 목이 꺽이고 안정감이 없는데요, 

이건 주니어 카시트 이지만 유아카시트 처럼 안정감이 있어서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주니어 카시트는 유아카시트와 다르게 벨트가 자체적으로 있는게 아니고, 차량 안전벨트를 메야되기 때문에 아직 3살인 울아기에겐 목에 걸리는 느낌이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안전벨트 쿠션을 구매해서 붙혀주었더니 넘넘 좋아하네요! 

자기가 좋아하는 아이언맨이라며 ㅋㅋ 꼭 안고 있고~ 

잘때도 고개가 꺽이지 않고 폭식한 쿠션감이 있어서 좋아해요

요렇게 안전하고 폭신하게~~ ^^ 

주니어 카시트 벨트가 신경쓰이신다면 따로 안전벨트용 쿠션 검색해서 구매해보세요! 완전 좋아요~~

이렇게 큰 아이들도 부담없이 탈수있는 주니어 카시트랍니다 ~ ^^ 

사이벡스 주니어 카시트를 몇주 써본결과, 생각보다 참 만족스러웠어요 

주니어카시트 임에도 안정감이 탁월하고 폭과 높이가 조절되어서 한참 큰뒤에도 쓸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작은 돈은 아니지만 한번 구매하면 몇년은 사용해야되는 안전용품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해줘야겠죠~ 

사이벡스 솔루션 제트픽스 플러스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