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life)

유아신상음료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오렌지

아이들을 위해 간식으로 유제품은 많이 준비하는데.. 

음료수 종류는 많이 없어서 어디 다닐때 마다 아쉽더라구요! 

특히나 저희 부부는 주말마다 카페투어를 자주 하곤 하는데 ㅎㅎ 

아이를 위해 챙겨갈만한 음료가 없었어요.. 

뽀로로주스같은건 졸업한 나이고 ㅎㅎㅎ

 또 너무 달더라구요!! 그러다가 마트에서 새로나온 상하목장 유기농주스를 발견했어요!! ^^ 

오랜만에 가뭄에 단비같은 좋은 유기농음료라 소개해드려요~~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두가지 맛이 있었는데 저는 사과/오렌지/케일맛으로 샀어요~~~ 

상하목장 유기농우유와 같은 패키지로 특유의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서 디자인도 참 이쁘죠 ^^ 

컴팩트하고 미니멀한 사이즈라 가지고 다니기도 참 좋게 생겼어요!! 

유기농 주스이고 양도 미니멀하다 보니 아주 어린 유아들도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

 

 

영양성분은 총 54kcal로써 많이 높지 않아요!! 

아이들 음료로 칼로리가 높으면 좋지 않은데.. 

적은 칼로리이기 때문에 아이들 당을 너무 섭취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도 덜할수 있겠네요^^ 

당류도 12%만 차지하고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아이들을 위한 유기농주스이다 보니 성분에도 좀더 신경을 쓴 모습이예요~

 

 

주말을 맞아 울가족 베이커리카페 투어를 하기로한날!! 

아이는 항상 챙겨온 생수나..

너무 달달한 편의점표 음료를 줬었는데 집에서 상하목장 유기농주스를 가지고왔더니 마음도 편하고 좋네요~~ 

사이즈도 딱 미니멀해서 가방에 쏙 넣기도 좋고요~^^

저희부부는 커피와 함께 빵을 즐기고~ 

울아들은 상하목장 유기농주스와 함께 맛있는 베이커리들을 즐겼어요~~ ^^ 

어떨때는 초코음료를 시켜달라 떼쓰기도 하는데.. 

이렇게 조금이라도 건강한 유기농주스를 손쉽게 구입할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꿀벌이 자연수분한 과일을 담은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사과/딸기/케일 사과/오렌지/케일 이렇게 두가지 종류로 나왔어요!! 

저는 이번에 사과 오렌지 케일로 구입했지만 다음엔 딸기맛으로도 사볼려요 ^^

 

유기농저지방우유와 유기농 과일, 야채, 자연수분 과일이 들어가있어요 

특이한점은 실온보관이 가능해요!! 

꼭 차가운 냉장보관을 안해도 되니 더 좋네요. 한여름에는 신경쓰일수 있겠지만 이젠 겨울이다보니~ 

가을, 겨울철에는 상온에 둬도 상할일 없이 안전하게 먹일수 있겠어요

아이간식과 함께~ 피크닉갈때~ 이렇게 한두개씩 챙겨가면 아이도 좋고 어른들도 맘이 놓이죠 ^^ 

사이즈가 작아서 두가지 맛을 사서 번갈아가면서 줘도 좋을것 같아요

 이젠 대형마트나 집앞마트에서도 손쉽게 구입할수 있어서 아이들음료때문에 고민이신 엄마들에겐 정말 희소식인것 같아요~ 

믿고 마실수 있는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신상 유아음료로 강력추천해요!! ^^